2017 글쓰기 워크숍 신청서
안녕하세요.

성공회대학교 사회문화연구원 노동사연구소에서 주최하는 '사회운동과 글쓰기' 워크숍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워크숍이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기 때문에 1) 적정 참여 대상과 인원을 결정하고 2) 가능한 요일과 시간대를 확인하고 3) 신청자 분들의 글쓰기 상황에 대한 정보를 모아 워크숍을 준비하기 위해서 설문조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가능한 자세히 적어 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워크숍 참여자 결정 시 신청의 순서는 고려하지 않습니다. 선착순이 아닙니다. 설문은 천천히 생각하고 완성해서 보내주세요. 응답 제출 후 수정이 가능합니다.
 
연락을 위한 이메일 주소 이외의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Sign in to Google to save your progress. Learn more
Email *
1. 평소 귀하의 '글쓰기 활동'에 대해 적어 주세요. (글의 종류, 빈도 등)
2. '글쓰기'와 관련 책을 읽은 적이 있습니까?
Clear selection
3. 글쓰기 관련 책을 읽었다면, 기억에 남는 책 이름( 또는 저자)을 적어 주시고, 그에 대한 간단한 평가를 함께 적어 주세요.  
4. 귀하의 글쓰기에 있어서 어려운 점이 있다면 무엇입니까?
5. 현재 어떤 분야의 사회운동에 참여하고 계십니까?
6. 이번 워크숍에 참여하고자 하는 동기는 무엇입니까?
7. 워크숍에 참여하게 되면 어떤 주제의 글을 써보고 싶습니까? 세 개의 주제를 우선순위로 적어 주세요.
8. 워크숍 과정에서 '웹 드라이브'나 서지정리 프로그램, 그리고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는 방법을 다루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Clear selection
9. 워크숍을 9월부터 12월까지 진행할 때 요일을 결정해 두려 합니다. 문제 없이 참석 가능한 항목을 모두 선택해 주세요.
둘째 주라고 하면 9월 8일(금) 또는 9일(토)에 첫 모임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10. 질문이나 제안사항 등을 자유롭게 말씀해 주세요.
Submit
Clear form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reCAPTCHA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